1.png

 

 

 

 

목포시 상동 일원에 조성되는 ‘하당지구 중흥-S클래스 센텀뷰’가 오는 9월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상업시설을 본격적으로 분양한다고 밝혔다. 지하 5층~지상 49층, 640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‘하당지구 중흥S-클래스 센텀뷰’는 오는 9월부터 입주가 시작될 예정이다. 상업시설은 1층~3층에 조성된다.

 

상업시설은 주차장과 바로 통하며 3층까지 에스컬레이터를 연결해 이동 편의성을 높였다. 특히 가시성이 우수한 2면 개방형 코너에 위치해 유동인구 흡수에 유리한 입지를 갖추고 상가 별 용도에 최적화된 다양한 평형과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확보하였으며 스트리트형 쇼핑몰로 연출하는 등 특화설계를 적용했다.

 

상업시설 인근에는 34개의 아파트 단지 14,000여 세대가 밀집되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며 메가박스 목포하당점, 이마트 목포점, 롯데마트 목포점 등 중심상권의 입지를 갖추고 있다. 또 도보 10분 거리에는 학군과 병원, 달맞이공원, 평화광장 등이 인접해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몰릴 전망이다.

 

‘하당지구 중흥S-클래스 센텀뷰’ 관계자는 “목포IC, SRT·KTX목포역, 종합버스터미널, 목포항 등 쾌속교통망도 형성되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다.”면서 “지역특성과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편의점, 학원, 병원, 식당, 피트니스 등 다양한 업종의 차별화된 MD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”라고 전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