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.jpg

 

 

남악 센트레빌 리버파크는 지하 1층~지상 12층, 30개동, 전용 59~84㎡, 1,258실 규모로 조성되며, 완성도 높은 상품성으로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했다.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및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환기에 용이하며, 타입에 따라 4Bay 평면 설계를 적용하는가 하면 영상강 조망을 확보했다.

 

대단지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. 피크닉가든, 메이플가든, 그라스가든 등 다양한 테마의 조경 시설과 휘트니스클럽, 실내 골프연습장, 작은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돼 고품격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.

 

특히 남악 센트레빌 리버파크는 오룡초, 오룡중, 남악중, 남악고 등 12년 내내 걸어서 등·하교할 수 있는 안심 학세권 입지로 학부모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. 영산강과 남창천을 끼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남악수변생태공원과 중앙공원이 가까워 운동 및 여가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.

 

단지가 들어서는 남악신도시가 행정타운으로 조성된 만큼 전라남도청, 전남교육청, 전남지방검찰청 등을 이용하기에 편리하며 남악신도시에 형성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. 단지 바로 앞에 롯데마트, 롯데아울렛이 있고 중앙시장, 남악시장이 가까워 생활 편의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.